0

与前一日相比0%

0

원루트 네트워크원루트 네트워크

원루트네트워크는 2017년 11월에 출시된 프로젝트로, R1 프로토콜을 통해 공생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탈 중앙화 거래소 루트렉스(Rootrex)에서 RNT를 기반으로 여러가지 자산들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일가 59.60 거래량 1,095,514 RNT
고가 66.90 거래대금 67,253,074
저가 57.00 거래비중 -
연중최고 192 전체거래량 -
연중최저 55.00 총발행수량 4억 RNT
호가단위 0.1 원 시가총액 11926825
매매단위 10 RNT 컨펌시간 0
표기단위 0.000000000000000001RNT

발행처 및 발행 방식

원루트 재단은 인큐베이션 펀드를 설립해 팀이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성장을 위해 기술적, 경제적 지원을 돕고 있습니다. 재단의 CEO 이자 설립자인 Tony Sun은 블록체인 산업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로 알려져 있으며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기능 및 특징

1. 호환성
R1 Protocol이라는 스마트 컨트렉트 기반의 프로토콜로 이더리움, 비트코인, 네오, 퀀텀 코인과 해당 네트워크의 자산과 호환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RNT를 매개체로 여러가지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갑을 구성하였습니다. 현재 EOS 네트워크 또한 호환 작업 진행 중에 있습니다.

2. 공생 생태계 (Win-Win ecosystem)
원 루트 네트워크는 인센티브 제도, 토큰 발행, 개발 인프라구성, 데이터 저장고, R1 프로토콜을 통해 토큰 구매자, 개발자, 거래소, 중간 업자, 그리고 재단까지 모두가 공존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3. 기술력
공생 생태계를 이루기 위해서는 5가지의 계획이 실현되어야 합니다. 현재 가장 기본적인 근간이 되는 R1 프로토콜과 One Root Network Token이 개발이 되어있는 상태이며, 개발 인프라구성과 데이터 저장고가 개발 및 생성되고 있습니다.

최근 뉴스와 전망

원루트네트워크는 현재 출시된 ICO들 중 가장 빠른 속도로 Milestone을 완성해 나가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R1 프로토콜의 빠른 호환성 개발에 이어서, 거래소 서비스에 근간이 될 탈 중앙화 거래소 루트렉스(Rootrex) 베타 버전 및 원 루트 지갑을 개발하였습니다.
현재 마케팅보다는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들의 행보는 Medium.com 외 다른 커뮤니티들을 통해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NEM코인처럼 현재 자체적으로 보유한 기술력으로 자체 플랫폼에서 여러 종류의 자산과 코인을 사용하는 유사한 프로젝트는 현저히 많은 상황입니다.
NEM의 경우에는 이미 많은 유저들과 거래량을 보이고 있기에 이러한 경쟁자들 가운데서 상해 RnD 센터에서 최고의 개발진과 함께 빠른 속도로 프로젝트를 완성 중인 원 루트 네트워크가 얼마나 진보적인 플랫폼과 기술을 선 보일지 기대됩니다.